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업무개발자들이 사용할 Header 를 직접 스튜디오 내비게이터에서 오른쪽 마우스클릭, New -> Header 를 통해 만들수 있다.
이렇게 만들어진 Header 파일을 모듈의 특성창 include header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 
해당 header를 추가하고 컴파일 하기 위해서는 make_common_proframe 파일에 해당 header 파일이 저장된 경로를 추가해줘야 한다.

<include header 특성창>




스튜디오에서 만들어진 Header 파일의 저장 경로는 
DEV_CONFIG 테이블의 CONFIGNAME = 'HEADER_HOME' row의 CONTENT 값으로 지정되어 있는데 
Default 값은 보통 /compile/${resourceGroup}/inc/ 으로 업무그룹별로 파일이 저장된다.

보통 프레임워크 담당자는 업무 그룹별 inc 폴더 경로를 make_common_proframe 파일에 추가하고, 업무개발자들은 각 모듈에서 사용할 header 만을 include header 특성에 추가하여 사용하도록 한다.

수동으로 include 하지않고 자동으로 컴파일 단계부터 모두 추가하도록 make_common 파일을 수정하는 방법도 있으나, 이 경우 단 한개라도 header 파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전체가 build 되지 않는 심각한 경우가 생길수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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